2024-1학기 폐강 이후 수강정정 안내(~3/15(금) 15:00) | |||||
작성자 | 조** | 작성일 | 2024-03-12 | 조회수 | 129 |
---|---|---|---|---|---|
1. 최종 폐강 일정: 3월 11일(월) ※수강정정 종료 이후 2. 최종 폐강 이후 수강정정 요청 시 - 기한: 3월 15일 15:00까지 (※시간엄수) - 첨부파일의 "수강신청 및 정정 요청서" 작성하기 > 수강신청(정정)을 희망하는 담당교수님께 허락과 함께 직접 서명 받기 > 최종본 학과사무실 제출하기 - 수강정정은 학과사무실에서 진행 3. 문의: 052-259-2561 - 운영시간: 평일 09:00 ~ 18:00 (금요일은 17:00까지) - 점심시간인 12:00 ~ 13:00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! |